최재구 예산군수, 군도 12호(삽교읍 상하리~덕산면 읍내리) 인도 설치사업 현장 점검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01 [12:06]

최재구 예산군수, 군도 12호(삽교읍 상하리~덕산면 읍내리) 인도 설치사업 현장 점검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4/01 [12:06]

▲ 최재구 예산군수, 군도 12호(삽교읍 상하리~덕산면 읍내리) 인도 설치사업 현장 점검  © 예산군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최재구 예산군수는 삽교읍 상하리에서 덕산면 읍내리를 잇는 군도 12호 인도 설치사업 현장점검을 통해 진행 사항을 확인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

 

군도 12호 인도설치사업은 삽교읍 상하리에서 덕산면 읍내리를 잇는 2.7㎞ 구간 벚꽃길을 38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주민편의 및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폭 36.7m의 인도를 설치하고 도로 선형을 조정하는 사업이다.

 

또한 140면의 평행주차장 조성쉼터 및 바닥조명 설치해 경관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3월 착공했으며, 4월 말까지 추진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인도 개설과 함께 주변 환경을 정비해 관내에 또 하나의 벚꽃길 명소를 형성하고 주변에 위치한 음식점 및 카페 등을 활용해 군민과 관광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대표적인 산책코스를 조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군도 12호가 지역 상권과 주변 관광지를 잇는 대표적인 보행거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