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조달청 '수요자제안형 혁신수요 과제' 선정

선한주 | 기사입력 2024/04/02 [14:46]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조달청 '수요자제안형 혁신수요 과제' 선정

선한주 | 입력 : 2024/04/02 [14:46]

 

▲ 연천군청


[오늘뉴스=선한주 기자]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조달청이 주관하는 ‘2024년 수요자(공공기관)제안형 혁신수요 과제’에 4건이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수요자제안형 혁신시제품은 공공기관이 국민의 공공서비스 개선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면 분야별 전문가 등과 함께 과제를 구체화하는 인큐베이팅을 통해 이를 해결할 혁신시제품을 선정하고 조달청 예산으로 구매하여 과제를 제안한 수요기관 현장에 적용하는 제도다.

공단이 혁신수요과제에 선정된 4건은 ▲ 차량높이제한 안내시스템 개발 ▲건설장비기사, 담당자 간 시각공유 및 소통장비 보급 ▲ 제설용 드론 개발 ▲ 주차 정산시스템과 수배차량검색시스템(WASS)연계이며, 이는 공공기관 중 육군본부 군수참모부와 함께 과제 선정 건수 전국 공동 1위에 해당하는 성과이다.

또한 공단은 우수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공공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이사장이 직접 직원의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과 포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쳤다.

송승원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정부 주도의 정책에 적극 동참하여 연천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