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2024 공연이 있는 날 매주 토요일 즐거운 공연 풍성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08 [17:25]

오산시,2024 공연이 있는 날 매주 토요일 즐거운 공연 풍성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4/08 [17:25]

▲ 오산시, 2024 공연이 있는 날 ‘벚꽃 IT DAY’   © 오산시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혹서기 6~8월 제외)

첫째·셋째주 고인돌공원 둘째주 상점가 넷째주 맑음터공원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지난 6일 토요일, 오산천에서 2024 야외 상설공연 공연이 있는 날벚꽃 IT DAY~’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봄의 정취를 만끽하려는 나들이객들의 발걸음으로 약 1만 명 이상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오산천 일원 벚꽃 개화기에 맞춰 다채로운 공연과 각종 이벤트를 통해 2024 오산시 야외 상설공연 공연이 있는 날의 시작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핑크 드레스코드 컨셉 이벤트를 통해 공연팀, 스태프, 관객 모두가 핑크빛으로 하나 되어 공연을 즐김으로써 2024공연이 있는 날만의 특색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이권재 시장은 오늘 행사를 찾은 모든 분들이 오산의 벚꽃 축제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셨길 바란다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앞으로 개최될 공연이 있는 날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4 공연이 있는 날」은 4월부터 10월까지(혹서기 6~8월 제외) 매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첫째, 셋째주 고인돌공원 ▲둘째주 상점가 ▲넷째주 맑음터공원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오산문예), 인스타그램(osan_art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