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송도 시민소통참여단과 '소통간담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4/04/15 [18:07]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송도 시민소통참여단과 '소통간담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4/04/15 [18:07]

 

▲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이 송도 시민소통참여단과 '소통간담회'를 진행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은 15일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에서 연수구2(송도) 시민소통참여단과 만나 지역 교육 현안을 논의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시민소통참여단은 인천시교육청에서 추진하는 교육정책과 주요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연수구2 시민소통참여단은 송도국제도시에 거주하는 68명의 시민으로 구성했다.

간담회에는 도성훈 교육감을 비롯해 조현영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부위원장, 이강구 문화복지위원회 의원, 이용희 동부교육장, 연수구2 시민소통참여단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도성훈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교육공무직원 정원관리, 디지털 교과서 도입의 필요성, 학생성공버스 운행, 학교급식 현황 등 시민소통참여단의 질문에 답변하고 제안 사항을 경청했다.

도 교육감은 “인간과 AI가 공존 협력하는 시대에 인천만의 특색있는 교육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의견에 귀 기울여 인천교육 정책에 잘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