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ㆍ백석문화대 인성개발본부, 백석인증제 인증서 수여식 및 입단식 개최

인성개발본부 이계능 본부장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14:37]

백석대ㆍ백석문화대 인성개발본부, 백석인증제 인증서 수여식 및 입단식 개최

인성개발본부 이계능 본부장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5/23 [14:37]

 

▲ 백석인증제 35기 입단하는 학생 대표 두 명이 선서를 하고 있다.   © 백석대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ㆍ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 인성개발본부는 5월 21일(화) 오후 5시, 교내 백석홀 소강당에서 ‘백석인증제 34기 인증서 수여 및 35기 입단식’을 진행했다.

 

이번 수여식에는 85명의 34기 수료생과 250여 명의 35기 신입 교육생, 공동인증기관 관계자 및 지도교수들이 참석했다.

 

인성개발본부는 교육과 훈련, 실천으로 교육과정을 구성해 체계적인 인성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히 실천과정에서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인성캠프 ‘백석쿰캠프’에 봉사자로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34기 수료생들은 전체 인증서를 수여받았고, 특별히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학생들에게는 공동인증기관장명의 우수상, 봉사상 등이 수여돼 눈길을 끌었다.

 

백석인증제의 공동인증기관은 백석대학교, 백석문화대학교, 백석예술대학교, 한국아동복지협회, 월드비전, 한국기독실업인회, 기아대책,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백석), 경찰인재개발원, 포스코인재창조원, (사)영광라이프진흥원 등이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