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농산물 할인 행사, 최대 20% 할인

방울토마토는 한정 수량 32%까지 할인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1 [00:01]

예산군 농산물 할인 행사, 최대 20% 할인

방울토마토는 한정 수량 32%까지 할인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6/01 [00:01]

 

▲ 예산군 방울 토마토  © 예산군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청정지역 예산군의 농산물 등 특산품을 최대 20~3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예산군(군수 최재구)은 *농사랑 ‘예산군 브랜드관’에서 6월 3일부터 기획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농사랑= 농사랑 충남 농특산 온라인 직거래 장터

 

군은 농사랑 브랜드관에 입점한 관내 업체 제품에 대해 오는 3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예산군의 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군은 브랜드관 입점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을 진행하며, 제철 농산물 대표품목인 방울토마토는 2,000개 한정수량으로 32%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우수한 특산물을 홍보하고 농가 판매소득 증대 등 효과를 거둘 전망이다.

 

특히 이번에 판매하는 방울토마토는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과 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예가정성’ 인증을 받은 농산물로 자체 관리기준에 따라 9브릭스(BRIX) 이상이며, 공동선별과 상품화 과정 등을 거쳐 출하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기획전 이후에도 입점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판매를 진행하겠다”며 “제철농산물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는 알뜰하게 쇼핑을 즐기고 농가는 판로 걱정 없이 판매소득이 증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