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한미 초등학생 교류캠프 운영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7 [12:34]

평택시, 한미 초등학생 교류캠프 운영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6/07 [12:34]

▲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4 한미청소년교류캠프 초등캠프 운영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지난 525~26, 61~2·미 청소년 총 77명을 대상으로 12일 숙박형 초등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한미청소년교류캠프는 한국과 외국 청소년들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협력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초등캠프는 한국민속촌과 무봉산청소년수련원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됐다. 한국민속촌에서 협력을 위한 조별 미션활동, 국궁쏘기, 고무신 한지로 꾸미기 등 전통문화 체험활동이 이루어졌으며, 무봉산청소년수련원에서 천연 공예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등을 진행했다.

 

캠프에 참여한 노먼(Norman, 10)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으며, 최해슬(10)외국 친구들과 공예활동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하며 친밀도를 쌓을 수 있었고, 서로 다른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고 전했다.

 

오는 81~2일에 진행 예정인 중등캠프는 안전체험장에서 미션 및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활동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새로운 경험과 소중한 추억 만들기를 기대한다.

 

평택시청소년교류캠프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활동기획팀(031-646-54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늘뉴스 독자님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