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드림스타트, 가족힐링캠프 실시

지난 13~14일, 고창 상하농원에서 사례관리 10가구 대상 진행

이영노 | 기사입력 2024/06/18 [12:40]

익산시 드림스타트, 가족힐링캠프 실시

지난 13~14일, 고창 상하농원에서 사례관리 10가구 대상 진행

이영노 | 입력 : 2024/06/18 [12:40]

 

▲ 익산시 드림스타트, 가족힐링캠프 실시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익산시 드림스타트, 가족힐링캠프 실시

 

익산시는 드림스타트 사업으로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고창 상하농원에서 사례관리 10가구를 대상으로 가족힐링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일상생활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가족 간의 소통을 통해 유대강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물놀이, 소시지 만들기, 동물체험, 공장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캠프에 참여한 한 가족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내 정말 행복했다"며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기회가 생겨 고맙다"고 말했다.

 

 김진만  정책관은"아동들이 부모와 함께 힐링하며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시 드림스타트는 12세 이하(초등학생 이하)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 임산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기 위한 취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