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영 경기도의원, 백학지구 취학생 수 확보를 위한 민원 접수 및 관련 의견 청취

인구감소지역 연천군 서부권인 백학면·장남면 취학생 확보 노력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4/07/09 [16:58]

윤종영 경기도의원, 백학지구 취학생 수 확보를 위한 민원 접수 및 관련 의견 청취

인구감소지역 연천군 서부권인 백학면·장남면 취학생 확보 노력

오늘뉴스 | 입력 : 2024/07/09 [16:58]

 

▲ 윤종영 도의원이 백학지구 취학생 수 확보를 위한 민원 접수 및 관련 의견을 교환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윤종영도의원(국민의힘, 연천)은 지난 4일, 연천상담소에서 백학중학교 교장등으로부터 인구감소지역 연천군 서부권인 백학면,장남면의 초·중학교의 취학생 수 확보에 대한 민원을 접수받고 관련기관 관계자들에게 의견을 수렴 중에 있다고 밝혔다.

백학중학교 노대현 교장은 윤의원에게 초·중학교의 안정적인 취학생 수 확보를 위해 농촌유학타운 및 농촌유학센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건의하며 “농촌유학생 유치 환경 조성은 학교와 지역을 살린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윤의원은 “농촌유학타운(센터) 등과 관련 경기도 및 경기도 교육청, 연천군 등 관계기관 및 관련자로부터 자료와 의견을 받아 방법을 찾아보겠다”라며, “농촌유학을 원하는 보호자와 학생이 거주하게 되어 연천군 인구 증가에 기여하고 농촌유학생 유치를 위한 농촌체험학습을 강화 하는 등 마을의 활력과 생동감이 넘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