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학교, 취업지원과

2024학년도 G-SEED 진로탐색학점제 본격적인 시작

이영노 | 기사입력 2024/07/11 [18:50]

국립군산대학교, 취업지원과

2024학년도 G-SEED 진로탐색학점제 본격적인 시작

이영노 | 입력 : 2024/07/11 [18:50]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국립군산대학교, 취업지원과

 

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 G-SEED(Global-SEED) 진로탐색학점제가 지난 7월 9일(월) 전문가들을 초청 개별 심사를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2024학년도 G-SEED(Global-SEED) 진로탐색학점제는 학과별 특색을 살린 주제로 총 18개 팀이 도전했으며, 세계(아시아, 오세아니아, 미국, 유럽)를 활동하며 다양한 학문적 환경과 교육체계 이해, 국제 네트워킹 형성하여 글로벌 역량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립군산대 G-SEED 진로탐색학점제에 최종 선정된 팀들은 학생과 교수가 한 팀을 이뤄 국제적인 기업이나 연구소, 대학 등을 방문하여 담당자를 인터뷰하고 세계적인 연구 방향 등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게 된다.

 

최종 선발이 완료되면 국내 활동 총 60시간 파견 전 사전 교육 활동과 진로 탐색을 위한 과정을 거친 후 해외로 출국해 총 30시간은 국외 활동을 한다. 귀국 후에도 결과보고서 제출과 자체평가를 통한 학점 인정과 성과관리 등 진로 설계를 위한 사후 관리 지원이 진행된다.

 

이장호 총장은 “국립군산대 학생에게 글로벌 환경에 적합한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은 학생 전공과 연계된 국외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및 취업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우리 대학의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브랜드화될 수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