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공무원, 농산물 한마당 행사로 지역사랑 앞장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00:15]

아산시 공무원, 농산물 한마당 행사로 지역사랑 앞장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9/10 [00:15]

 

▲ 아산시청 앞마당에서 공무원들이 지역 농산물 판촉행사를 펼쳤다. 사진은 박경귀 아산시장 격려 방문 사진.  © 아산시공무원노조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지역 농산물 판촉을 위해 공무원들이 뭉쳐 앞장서 화제다.

 

지난 6일(금요일), 아산시청 앞마당에 펼쳐진 농산물한마당 행사는 아산지역을 대표하는 농산물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아산맑은쌀로 만든 수제 누룽지부터 새싹삼, 수삼, 들기름, 아산맑은쌀 등 다양한 지역 농산물이 반갑게 손님을 맞이했다.

 

이 행사는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민식, 이하 아공노)가 앞장섰다. 아공노는 아산시 관내 공무원단체인 아산경찰서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구철호)와 전국공무원노동조합아산소방지회(위원장 이승주)와 함께 아산시 관내 농산물 홍보 및 판매촉진을 위해 아산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박승우)과 상생 협약을 맺고 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아공노는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조합원들을 위해 컵과일과 커피트럭을 준비해 손님맞이를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00G(그램) 아산맑은쌀을 선물로 증정했다.

 

▲ 아산공무원노조 임원진(왼쪽)이 조합원을 위해 컵과일을 배치하고 있다.   © 박상진 기자


행사에 참여한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박승우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는 외국으로 수출이 되고 있는 지역 특산품 햇배부터 이미 대표브랜드로 자리를 잡은 아산맑은 쌀’, 김치 세트, 송편 등 다양하고 아산을 대표하는 농산물로 구성을 했으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도록 직거래 장터를 만들어 저렴하게 진행하였다.”라고 전했다.

 

아공노 박민식 위원장은 아산시 관내 공무원노동단체가 중심이 되어 농협조합공동법인과 함께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는데, 흔쾌히 참석을 해주신 지역농협 및 농가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산시청 공무원분들 및 행사소식을 듣고 찾아오신 시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의 농산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농산물한마당 행사가 벌써 3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오늘뉴스 경기충남총괄본부장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단독 보도>대학병원 의료소송, 대기업의 중소기업 특허 탈취 
2015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대상 대상 수상(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부문: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장 감사패 수패(2019.11.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조직위원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