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사회적경제박람회 성공 위한 민관 협력 간담회 개최

9월 11일, 사회적경제 당사자조직대표들과 박람회 성공 다짐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4/09/12 [09:46]

인천시, 사회적경제박람회 성공 위한 민관 협력 간담회 개최

9월 11일, 사회적경제 당사자조직대표들과 박람회 성공 다짐

오늘뉴스 | 입력 : 2024/09/12 [09:46]

 

▲ 인천시 사회적경제박람회 성공 위한 민관 협력 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는 9월 11일 인천지역 사회적경제 당사자조직 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박찬훈 인천시 경제산업본부장이 주재했으며, 김용구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최환 인천사회적기업협의회장, 이정원 인천마을기업협회장, 손일균 인천협동조합협의회장, 김성근 인천공정무역협회장, 문명국 인천마을기업지원기관센터장, 이혜연 인천상생유통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오는 11월 22일에서 23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예정인 ‘2024 인천시 사회적경제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다양한 현안을 논의하고 협력 의지를 다졌다.

손일균 인천협동조합협의회장은 “이번 박람회 개최는 지난 2월부터 인천시와 사회적경제 당사자조직 간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추진된 만큼 반드시 성공적인 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찬훈 시 경제산업본부장은 “이번 박람회는 민관이 협력하여 인천시에서 자체적으로 추진하는 첫 박람회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당사자조직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성공적인 박람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