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공모전 시상식 개최

디자인 부문, 전유림 씨와 고은누리 학생 “대상” 영상 부문, 브라더후드 팀과 다원중학교 팀 “대상”

이영노 | 기사입력 2024/10/22 [12:04]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공모전 시상식 개최

디자인 부문, 전유림 씨와 고은누리 학생 “대상” 영상 부문, 브라더후드 팀과 다원중학교 팀 “대상”

이영노 | 입력 : 2024/10/22 [12:04]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김인원)는 지난 10월 15일(화) 본회 추담홀에서「2024년 건강생활실천 디자인·영상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건협 김인원 회장, 정준원 전략사업본부장을 비롯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장려상 수상자와 가족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 대상에는 전유림 씨(디자인부문 일반부)와 브라더후드 팀(김준영·구의강·정예민/영상부문 일반부)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고은누리 학생(디자인부문 청소년부)과 다원중학교 팀(전도윤·김나현·이유림 / 영상부문 청소년부)이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 최우수상은 신지연 씨(디자인부문 일반부), 아빠와 딸 팀(고원기·고서연·고세연 / 영상부문 일반부)과 김례원 학생(디자인부문 청소년부), 박채령 학생(영상부문 청소년부)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김리하 씨(디자인부문 일반부), 황정민 씨(디자인부문 일반부), 꾸아루누 팀(이준엽·권진수·김한준 / 영상부문 일반부)과 오상우 씨(영상부문 일반부), 전예원 학생(디자인부문 청소년부), 김시윤 학생(디자인부문 청소년부), 문준현 학생(영상부문 청소년부), 정현준 학생(영상부문 청소년부) 학생이수상했다.

 

- 이어 조민우(영상부문 청소년부) 등 장려상 시상이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은 올바른 건강관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사회적 분위기를 확산하고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실시됐다. 총 208개(디자인 140편, 영상 68편) 작품이 응모되었으며, 이중 심사를 통해 총 2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건협은 국민의 건강생활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수상 작품들을 다양한 홍보물로 제작하여 건강캠페인 및 교육자료 등으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