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드림파크-발렌시아CF 유소년 축구교실 개강

초등학생 대상, 축구 꿈나무 육성·생활체육 활성화 기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04/11 [16:56]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드림파크-발렌시아CF 유소년 축구교실 개강

초등학생 대상, 축구 꿈나무 육성·생활체육 활성화 기여

오늘뉴스 | 입력 : 2016/04/11 [16:56]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이하 SL공사)는 축구교실 운영단체를 새롭게 선정, 지난 8일 2016년 드림파크-발렌시아CF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강했다.

 

SL공사는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 및 사회공헌을 목적으로 지난 2013년부터 매립지 영향권 지역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축구교실을 운영해 온 가운데 올해는 발렌시아CF풋볼아카데미(이하 발렌시아CF)가 드림파크 유소년 축구교실을 운영키로 했다.

 

발렌시아CF는 스페인 명문구단 발렌시아의 한국지사이며 SL공사 체육시설에서 축구에 재능이 있는 유소년을 발굴,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선수로 육성 중이다.

 

드림파크-발렌시아CF 유소년 축구교실은 발렌시아CF 선수반 외국인 코치 등이 직접 지도하고 있으며 매립지 영향권 지역 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저,고학년 반으로 나눠 매주 3회(월·수·금) 운영하고 있다.

 

SL공사 관계자는 “세계적인 명문구단 발렌시아CF에서 축구 꿈나무를 체계적으로 육성할 기회를 지역 어린이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뜻깊고 의미가 크다”며 “지역사회 축구 인구 저변 확대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강신청 문의는 SL공사 문화조경사업처(032-560-9475)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