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덕진구 ‘불법건축물.현수막’ 봐주기냐?

교통장애 혼잡 나날 불만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5/09 [21:05]

전주시 덕진구 ‘불법건축물.현수막’ 봐주기냐?

교통장애 혼잡 나날 불만

이영노 | 입력 : 2021/05/09 [21:05]

우아동 고산한우 앞 농협건물 옆 불법건축물과 주차 차량 때문에 혼잡하다....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덕진구가 말로만 행정이라는 비판이다.

 

최근 장변호 덕진구청장이 불법 현수막 근절하겠다고 기자회견서 밝혔지만 날만 새면 새롭게 등장하는 각종현수막에 시민들 불만은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교통통행 방해 원이 되고 있는 365 끊이지 않는 골목 불법주정차와 불법현수막 때문이다.

 

특히 은행앞 정차는 고작 5~10분이내지만 골목주차는 밤샘주차가 대분이어서 차량통행에  불편이 많다는 지적이다.

이에 교통관리가 되지 않는주로 모래네 시장, 구 해금장사거리, 안골사거리 등이다.

이것이 불법현수막...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누구는 봐주고? ...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이는 교통장애로서 운전자들의 시야를 가린다는 불만투성이다.

 

더구나 우아동 고산한우 앞 농협건물 뒤쪽 불법건축물이 증축된지 오래 됐다.

 

여기는 뒷골목도 아니고 하루에 수천여대가 통행하는 번화가 상가 지역이다.

 

 이처럼 차량 흐름에 불편하게 한  불통 속 시민들의 고통 속 현실이다.

김승수 전주시장이 강조하는 그린도시..."아쉽다"  © 이영노

요즘처럼 차량이 많아진 시대에 자기건물이나 임대하고 있는 건축물에 주차장이 없는 상황에 대책마련이 요구되지만 관철되지 않고 있다.

 

우아동 L(63)씨는 “보세요, 우아동사무소 가는길은 차량이 밀리는데 단속을 하는지 마는지,,...그냥 참고 살아아야 하나요?”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덕진구사람 21/05/10 [05:05] 수정 삭제  
  참 지적 용하다. 왜 덕진구는 시원찮냐? 그렇다고 평화.서학동처럼 잘하는것도 아니고 엉망이다. 구청장.시의장 다 물러나라. 이사가고 싶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김승수,장변호,덕진구,그린도시,불법건축물,우아동,고산한우,현수막,해금장사거리,안골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