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의석 아산시의원, 강당골 산림복지 추진과 대중교통 대책 시정질문

박상진 | 기사입력 2021/10/19 [20:38]

맹의석 아산시의원, 강당골 산림복지 추진과 대중교통 대책 시정질문

박상진 | 입력 : 2021/10/19 [20:38]

▲ 아산시의회 맹의석 의원이 19일 시정질문을 하고 있다. (사진: 아산시의회 제공)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충남 아산=박상진 기자]  아산시의회 제233회 임시회가 개회된 가운데 10월 19일 제2차 본 회의에서 아산시의회 맹의석 의원이 아산시 주요 현안에 대한 시정 질문을 실시했다. 

 

첫 번째 질문자로 나선 맹의석 의원은 강당골 산림복지지구 관련 현안 및 대중교통(버스노선 관리) 현안에 대해 질의했다. 

 

맹의석 의원은 강당골 산림복지지구 추진 현안과 관련하여 “2018년도 시정질의 후 산림복지지구 지정 추진은 지금도 진행중으로 여러 문제점은 지역 주민과의 충분한 협의로 해결하여야 하며, 사업계획 변경 등 사업방향을 다각도로 재검토하여 하루속히 시민들에게 산림휴식 공간을 제공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맹의석 의원은 대중교통(버스노선 관리) 운영 현안과 관련하여 건설교통국장에게 현재 교통시스템의 향후 만족도 향상 여부, 고교평준화에 따른 교통대책, 환승시스템의 불편 이유 등을 질의하면서 아산시에 알맞은 환승시스템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