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천안 유세 뜨거운 호응..'첨단산업도시 충남' 서약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2/23 [19:20]

이재명 천안 유세 뜨거운 호응..'첨단산업도시 충남' 서약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2/02/23 [19:20]

▲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23일 오후4시경 충남 천안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유세를 하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23일 오후 4시경 충남 천안 신부동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앞에서 유세를 펼쳤다. 

 

이날 이 후보는 '첨단산업을 선도하는 충남' 서약식을 가졌다. 

이재명 후보는 ‘첨단산업을 선도하는 충남’을 위해 ➀글로벌 디스플레이허브․첨단투자지구 지정 등 첨단산업벨트 조성 등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➁천안아산역 복합환승센터 구축 등 교통인프라 대폭 확충, ➂수도권 공공기관의 조속한 이전 등 혁신도시 시즌2와 환황해권 중심지 도약, ④글로벌 해양레저관광도시 등 해양관광벨트 구축, ⑤충남지역 의과대학 신설과 공공의료 강화를 약속했다. 

 

이 후보는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하며 공약 95% 달성했다며 충남 공약 꼭 지키겠다고 서약했다.

 

▲  23일 오후 이재명 후보가 천안 유세 중, 이재명 후보가 충남 서약대표자 정현주 물리치료사, 오승환 연구원과 함께 국민서약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현주 물리치료사, 이재명 후보, 오승환 소부장 연구원) (사진: 민주당 충남도당 제공)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또한, 이 후보는 소상공인들은 현금 지원도 중요하지만 매출 증대가 절실히 더 필요하다고 말해 3월9일 당선되면 3월10일부터 3차 백신접종자 12시까지 영업제한을 풀겠다는 약속을 상기시켰다.

 

이날 유세에는 강훈식 충남도당위원장(아산을 국회의원), 박완주 문진석 이정문 국회의원 , 이규희 전 국회의원, 황명선 전 논산시장, 박남주 천안시의원, 아산갑·을 지역위원회 조철기 충남도의원· 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 김영애·김수영 아산시의원, 안소연 갑지역 여성위원장,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아산시법원 이은아 민사조정위원, 천철호 전 중앙로터리클럽 회장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이재명'을 연호했다.

 

▲ 이재명 후보 천안 유세 현장 스크랩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한편, 천안 유세 응원이 끝난 민주당 아산갑지역위원회 시의원과 윤지상 전 충남도의원 및 당원들은 풍기동 한국타이어 타이어샵 교차로(풍기아이파크아파트,신도브래뉴4거리)에서 퇴근길 선거운동을 펼쳤다.

 

[2신] 2022.02.23.21.40.

충남도의회 조철기 교육위원장은 "아산을 지역위원회는 트라 앞 삼거리에서 선거운동을 펼치고 상가방문을 통해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837@hanmail.net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