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호 연천군수 후보,12일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 시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5/13 [10:52]

유상호 연천군수 후보,12일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 시작

오늘뉴스 | 입력 : 2022/05/13 [10:52]

▲ 더불어민주당 유상호 연천군수 후보가 12일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 시작에 앞서 연천군을 변화시킬 청사진을 밝히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유상호 더불어민주당 연천군수 후보가 12일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더불어민주당 단수 공천받은 유 후보는 이날 등록을 마치고 “연천군의 관광산업을 '체류형 형식'으로 산업화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군사지역의 유휴지에 국가산단 조성 추진 및 인구 늘리기 정책을 펼치겠다는 굳건한 의지를 통해 잘사는 연천, 행복한 연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연천군에서 나고 58년간 자란 만큼 그 어느 후보보다 연천군의 어렵고 힘든 부분을 잘 알고 있다"며 "기초의원과 광역의원 의정경험을 토대로 연천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이루겠다”고 덧붙였다.

 

유상호 후보는 "지방자치 3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보수정당 한곳에만 밀어준 결과는 서울 인근 지역임에도 인구는 계속해서 줄어들어 인구소멸 위험지역에 포함됐으며, 지역 토박이들은 대대손손 물려받은 재산을 정리하고 정든 고향 땅을 떠나 도시는 낙후 하고 있는 게 연천군의 현실이라고 강조하면서 연천군을 발전시키고 변화시킬 적임자인 유상호를 지지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