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11/18 [21:47]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

오늘뉴스 | 입력 : 2022/11/18 [21:47]

 

▲ 지역사회를 위한 이웃돕기 성금과 성품을 전달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이 잇따르고 있다.

숭의1.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한국마사회 인천미추홀지사의 후원을 통해 김장김치 106박스를 저소득가정 106세대에, 온누리상품권 만 원권 400장을 저소득 취약계층 40세대에 전달했다.

박희태 한국마사회 인천미추홀지사장은 “마사회 사회공헌사업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면 좋겠고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현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과 18일 용현3동 새인천새마을금고 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직접 담근 김장김치 250포기를 저소득 홀몸노인 등 취약계층 250세대에 전달했다.

행사는 용현3동 주민자치회, 통장자율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적십자회, 방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용현시장상인회, 용현남성의용소방대 등 여러 단체 및 지역사회의 후원과 봉사 참여로 이뤄졌다.

동 관계자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생각하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들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