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병원, 현대차 김승국 매니저 발전후원금 기부

국가품질경영대회서 받은 포상금 100만원 지역의료와 병원발전 위해 기부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2/02 [14:01]

전북대병원, 현대차 김승국 매니저 발전후원금 기부

국가품질경영대회서 받은 포상금 100만원 지역의료와 병원발전 위해 기부

이영노 | 입력 : 2023/02/02 [14:01]

▲ 유희철 병원장과 김진우 사무국장,전북대병원에 포상금 전액 발전기금 후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유희철)은 현대차 전주공장 김승국 매니저가 지역의료와 병원발전을 위해 발전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2일 전달식은 본관 3층 온고을홀에서 유희철 병원장과 김진우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승국 매니저가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지난해 열린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받은 포상금이다.

 

김 매니저는 “회사의 품질개선과 원감절감 등을 통해 받은 포상금이기에 의미 있고 뜻깊게 사용하고 싶어 아내와 상의한 끝에 지역의료 발전을 위해 애쓰는 전북대병원에 기부키로 결정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료와 병원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매니저는 이번 기부 외에도 지속적으로 사랑과 나눔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 전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봉사의 날 행사에서 전주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유희철 병원장은 “소중한 의미가 담긴 포상금을 큰 뜻으로 병원발전후원회에 기부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기부해주신 분의 선한 의지가 주변에 잘 전파될 수 있기를 바라며 보내주신 기부금은 병원을 발전시키고 도민들에게 좋은 의료혜택을 제공하는데 소중히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북대병원, 현대차 김승국 매니저 발전후원금 기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