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고발] 전주 개인택시 조합은 누구를 위한 조합인가?...사고를 내고도 고발하려면 하라고?...배짱

배풀면 후회,,..코란도스포츠는 충돌사건 택시는 폐차...경찰은 사고처리 늦장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3/24 [06:59]

[현장고발] 전주 개인택시 조합은 누구를 위한 조합인가?...사고를 내고도 고발하려면 하라고?...배짱

배풀면 후회,,..코란도스포츠는 충돌사건 택시는 폐차...경찰은 사고처리 늦장

이영노 | 입력 : 2023/03/24 [06:59]

택시와 충돌후 밀려나간 코란도 차량을 경찰이 현장조사하고 있다.     ©

[오늘뉴스] 전주에서 개인택시가 사고를 내고도 깨끗하게 처리를 미루고있어 말썽이 되고 있다.

 

사고는 전주개인택시가 좁은골목에서 2차선 도로를 전후를 살피지도 않고 2차선 사거리를 무단횡단하다가 지나가는 차량 코란도스포츠옆 동승석 문짝을 박아 견적 540만원에 동승자와 운전자가  입원치료 진단 각각 2주를 당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때 충격으로 택시는 바로폐차 시키고 코란도스포츠는 회사내란으로 부속이 조달이 안돼 3개월째 흉기차량이 돼 팔복동 정비공장에 방치돼 있다.

 

다행이 코란도스포츠는 차량이 강해 앞뒤 옆 문짝손상과 운전자와 탑승자는 경상을 입은 사고다.

 

이때 개인택시조합은 운전자와 탑승자만 치료하라고 하고 차량수리비는 깍아 버보려는 꼼수 수작으로 국가분쟁위원회로 넘겼다고 하며  3개월째 방관만 하고 있다는 비난이다.

 

이를 항의하자 고발하려면 하라고 얇팍한 횡포에 피해자는 억울하고 황당하다는 것이다.

 

더구나 사고당시 개인택시기사는 보험처리만 하자는 말에 택시고 해서 “그럽시다”라고 한 것이 택시기사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후회다.

 

이유는 코란도스포츠는 원만하게 합의해줄 의도인 줄 알고 개인택시 박xx기사 원한대로 보험처리만 하려고 했던것이다.

 

또  사고유발자 개인택시는  보험처리만 하면 상당한 벌점에 벌금 부과가 면제 되었을 뻔한 사고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을 외면한 전주개인택시조합은 배짱대응과 꼼수 늦장처리에 뒤늦게 후회를 한 피해자는 인정을 배 풀었던 것이 내 마음 같지 안았던 것.

 

▲ 덕진경찰서 교통사고 조사계  ©

 

이에 코란도스포츠  피해자는 사고 3개월이 지난후에 덕진경찰서 사고처리반을 찾아 진단서와 견적서를 제출하고 강력하게 처벌을 바라고 있다.

 

25일 사고처리후 피해자는 그저 택시조합원과는 무관한 사고처리, 막가는 사고처리, 택시기사가 벌금 물건 말건 벌점도 맞든 말든 인정은 통하지 않은 무책임한 전주개인택시조합이었다는 판단이다.

 

이에 조합만 믿었을 택시조합원(박..)의 마음은 황당할 것이고 사고처리를 해야 했던 피해자는  때 늦은 후회와 교훈을 남기는 바다.

 

또한,  같은 사고라해도 택시와 사고에 대해 경찰과 주변사람들은 "택시 공제조합?...아주 악랄한 곳이요. 사고처리 해버리야지요."라고 열이면 열 백이면 백명이 다 똑같은 목소리다.

 

당시 역전파출소 경찰은 사고현장에서 보험처리만 한다는 피해자 말에...“억울하면 사고처리하세요”라는 말이 개인택시조합 횡포를 예견하고 한 말이었다는 교훈이다.

 

현재 피해자는 1차 전주 00정형외과 2주 입원치료와 2차 모래내  경희 한의원에서 통원치료를 받고있으며 전주택시공제조합에서 지급보증서만 보내온 상태다.

 

단, 파손 차량수리는 깍아보려는 꼼수로 3개월째 배짱이다.

 

또한, 전주개인 택시조합의 횡포는  "한도가넘으니 나머지는 자부담해야한다."고 으름짱을 부리고 있다.

 

사고는 2023.1.10일 오전 11시 25분경 우아동 구 한양주유소 앞 부잣집 옆 골목 2차선에서

 

진행중 우측 여관골목에서 택시가 튀어나와 피해차량 조수대 문짝과 앞 타이어부위를 충격한 사건으로 코란도스포츠는 반대쪽 승용차와 2차 충돌 사건이다.

 

한편 덕진경찰은 25일 사건현장을 파악후 조사에 들어갔으며 전주개인택시기사를 조사후  입건할 계획이며 코란도스포츠는 변호사를 선임하고 손해보상을 청구한다는 씁쓸한 소식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 개인택시 조합은 누구를 위한 조합인가?...사고를 내고도 고발하려면 하라고?...배짱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