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영 경기도의원, 연천 소방행정 시설 확충을 위한 논의

도 소방재난본부 담당관과 연천119안전센터 증축, 의용소방대 전용 교육장 설치 등 논의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5/23 [14:50]

윤종영 경기도의원, 연천 소방행정 시설 확충을 위한 논의

도 소방재난본부 담당관과 연천119안전센터 증축, 의용소방대 전용 교육장 설치 등 논의

오늘뉴스 | 입력 : 2023/05/23 [14:50]

 

▲ 윤종영 의원이 연천 소방행정 시설 확충을 위한 논의를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윤종영의원(국민의힘, 연천)은 지난 22일, 연천상담소에서 부족한 연천지역 소방행정 시설 및 공간 확충을 위해 도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예산관리팀), 회계장비담당관(소방자산관리팀)등과 정담회 시간을 가졌다.

윤의원은 정담회를 통해 공간이 협소한 연천119안전센터 40평 증축(소요예산 약 5억) 및 의용소방대 전용 교육장 등 공간 설치(소요예산 약 15억)를 추진 하기로 했다.

연천119안전센터는 공간이 협소하여 구급대원 상주 제한 및 여직원 숙소가 없어 근무시 애로사항이 많았으나 이번 40평 증축이 될 경우 임무수행 여건 개선이 이루어 질 전망이며, 연천소방서 내 노후 간이차고 증축을 통해 의용소방대원 상설 교육장 등 전용 공간이 확보되면 의용소방대원 역량 배양 및 자긍심 고취가 기대된다.

윤의원은 “열악한 소방행정 시설 및 공간을 확충하여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들의 원활한 임무수행 여건보장과 자긍심이 고취되도록 이번 정담회시 논의된 내용들이 꼭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 하겠다”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