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민호.이영주 의원, 양주시 학교 앞 좁은 통행로 해결 관련 정담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5/23 [14:53]

경기도의회 김민호.이영주 의원, 양주시 학교 앞 좁은 통행로 해결 관련 정담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3/05/23 [14:53]

 

▲ 김민호.이영주 의원이 양주시 학교 앞 좁은 통행로 해결 관련 정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국민의힘, 양주2) 이영주 의원(국민의힘, 양주1)은 지난 22일 양주상담소에서 “양주시 학교 앞 좁은 통행로 해결” 관련 정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정담회에는 양주시 강혜숙 시의원, 경기도교육청 학교안전과장 하덕호 외 1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주시 학교 앞 좁은 통행로 해결”과 관련해 현장사진을 확인하고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학교는 백석읍 신지초등학교, 백석중학교, 백석고등학교이다.

김민호, 이영주 의원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기관간 협력하여 개선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청하며 학교와 교육청의 개선노력, 양주시와 도의회와 소통을 통해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야 한다.” 고 전했다. 또한 “장애인용 승강기 미설치 학교”를 검토하여 빠른시일 내에 설치해야 한다.” 며 장애를 가진 학생들의 학습권과 이동권을 보장할 수 있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