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 이장호 총장-(재)전북테크노파크 이규택 원장,MOU

지역산업과 연계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5/25 [19:41]

국립군산대 이장호 총장-(재)전북테크노파크 이규택 원장,MOU

지역산업과 연계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이영노 | 입력 : 2023/05/25 [19:41]

▲ 국립군산대 이장호 총장-(재)전북테크노파크 이규택 원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와 (재)전북테크노파크(원장 이규택)은 24일 오후 대학 본부 4층 제1소회의실에서 신산업 대응 인력 양성, 연구 개발 등 지역 산업과 연계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은 신산업 대응 인력양성, 산학연 연구·개발 협력, 연구 관련 시설, 장비 및 인프라 등의 공동 활용, 지역 발전 및 상생을 위한 심포지엄 및 세미나 등의 공동 개최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군산대학교 이장호 총장, 최연성 부총장, 이호근 교무처장, 장민석 산학협력단장과 이규택 (재)전북테크노파크원장, 이영춘 전북과학기술진흥단장, 유지연 전북과학기술진흥단 R&D기획관리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군산대 이장호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산업과 연계한 신사업 발굴과 인력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규택 원장은 “국립군산대학교가 교육부가 추진 중인 글로컬대학30 사업에 꼭 선정되기를 바란다”며 “양 기관의 협력 체계를 구축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군산대 이장호 총장-(재)전북테크노파크 이규택 원장,MOU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