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17회 충남생활원예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영예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3/11/21 [11:26]

아산시, 제17회 충남생활원예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영예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3/11/21 [11:26]

▲ 아산시 대표로 참가한 박은순·김진희 팀 최우수상 수상 기념사진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아산시(시장 박경귀)17회 충남생활원예경진대회아이디어 정원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충남농업기술원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당진시 삽교 바다공원에서 개최됐으며, 충남 도내 11개 시군에서 11팀이 참가해 다양한 형태의 한 뼘 텃밭 아이디어 정원을 뽐냈다.

 

아산시 대표로 참가한 박은순·김진희 팀은 가족이 함께 모여 쉼(평안, 힐링)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주제로 쉼이 있는 정원 메뉴하란 작품을 출품해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정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아산시 도시농업 전문가 과정에도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경진대회 대표로 추천했다,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여줘서 기쁘며, 도시농업 관리사로서 아산시 도시농업육성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원예경진대회는 생활원예의 저변 확대와 화훼류 소비 촉진을 위해 열리며, 식물 소재를 활용해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된 정원에 대해 심사 후 우수작품을 선정한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