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충남도지사는 지난 8일 설 명절을 맞아 충남도의회 김응규 복지환경위원장, 아산시 박경귀 시장·이현경 문화복지국장과 함께 아산 아동양육시설을 방문했다.
이날 김태흠 지사는 어린이를 안고 손주를 보는 친할아버지의 자상하고 따스한 눈길에서 어린이를 아끼는 마음이 묻어 났다. 또한, 김 지사는 어린이들과 탁구도 하고 격려와 덕담을 하며 입소 아동들의 외로움을 덜어 냈다.
이어 김 지사는 시설을 둘러보고 운영 현황을 청취했으며, 연휴 기간 근무하는 아동양육시설 종사자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길 기원하고 충남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아동들이 올바르게 성장하도록 도 차원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날 충남도는 아인하우스 어린이들을 위해 식자재와 세탁용품, 유아용 기저귀 등 물품도 전달했다.
한편, 김 지사는 이날(8일) 전통시장 온양온천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격려를 전하고 시민들과 소통했다. [김지사 아인하우스 방문 사진]
<저작권자 ⓒ 오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뉴스 경기충남총괄본부장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단독 보도>대학병원 의료소송, 대기업의 중소기업 특허 탈취 2015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대상 대상 수상(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부문: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장 감사패 수패(2019.11.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조직위원장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