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현, 공주 부여 청양 시민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10 [00:18]

박수현, 공주 부여 청양 시민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4/10 [00:18]

▲ 박수현 국회의원 후보  © 박수현 캠프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박수현 후보는 "이번 4월 10일 공주시민부여군민청양군민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충남 공주·부여·청양 국회의원 후보가 9일 오후 4시 청양 문화원 앞, 오후 6시 부여시외버스터미널 앞, 6시30분 공주 신관동 탑마트 사거리에서 선거 유세를 마무리했다.

 

박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승리한다면 그것은 박수현 개인이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국민의 고통이 승리하는 것이고, 검찰 공화국을 이대로 용납할 수 없다는 민주주의가 승리하는 것이며, 물가 고통에 허리가 휘는 우리 민심이 승리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박 후보는 "이번 선거는 국민의 민심이 6선의 욕심을 꺾고 승리하는 날이 될 것"이라고 힘주어 강조하며 결과를 떠나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은 다했기에 후회도, 미련도 없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한 걸음 더 뛸 수 있었다", 특히 "무더운 여름날에도 경로당 주방, 행사장에서 묵묵히 설겆이를 하던 아내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 박수현 국회의원 후보  © 박수현 캠프 제공

 

끝으로 "오늘 연설이 정치인으로서 마지막 연설이 되지 않도록 제 손을 꼭 잡아달라""우리 공주·부여·청양을 넘어 대한민국 여의도에서 여러분의 자부심이 되는 좋은 정치인이 될 수 있도록 꼭 선택해 달라"며 마지막 유세 연설을 마쳤다.

 

연설을 마친 박 후보는 지지자 및 당원들과 함께 인근 상가를 돌며 투표를 독려하고 마지막까지 간절하게 지지를 호소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