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인천AG 입장권 1억원 구매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4/09/01 [19:43]

한국수자원공사, 인천AG 입장권 1억원 구매

오늘뉴스 | 입력 : 2014/09/01 [19:43]

 

▲  인천 AG 입장권 구배 협약식 후 아시안게임 성공을 기원하는 힘찬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한국수자원공사는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억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를 했다.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1일 송도 미추홀타워 조직위 영상회의실에서 한국수자원공사와 인천아시안게임 입장권 구매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입장권 구매 협약식에서 최계운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시민들이 아라뱃길을 이용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수송 편의제공 및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영수 조직위원장은 녹록치 않은 대내외 경제여건 속에서 한국수자원공사의입장권 구매결정은 타 공공기관에도 모범사례가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인천아시안게임 성공지원을 위해 인천 소재 경인아라뱃길사업본부 직원을 중심으로 시민 서포터즈 활동을 해왔으며, 개막식 당일에는 최계운 사장이 직접 아라뱃길 구간에서 요트를 활용한 성화 봉송에도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