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연수구,어린이 재난안전교육 뮤지컬 공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5/03/17 [14:48]

인천시 연수구,어린이 재난안전교육 뮤지컬 공연

오늘뉴스 | 입력 : 2015/03/17 [14:48]
▲ 어린이 재난 안전교육 뮤지컬 '긴급출동 삐뽀삐뽀 '공연을 하고있다.   © 오늘뉴스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 송도2동 주민자치위원회(회장 한정희)는 지난 16일 연수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송도동 소재 어린이집 아동 400여명을 초청해 어린이 재난안전교육 뮤지컬'긴급출동 삐뽀삐뽀'공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근 송도동 어린이집에서 발생한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상처받은 아동과 어린이집 관계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기획된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에게 재난의 위험성과 재난 발생 시 대처요령,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도구 사용법 등 안전사고를 예방을 위한 내용을 재밌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공연을 관람한 한 어린이집 교사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뮤지컬 공연으로 교육 효과가 더욱 컸으며, 답답한 실내를 벗어나 공연을 보러 나온 아이들도 즐거워하는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한정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