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계양구, 제2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성황리에 개최

오늘뉴스 노명복 기자 | 기사입력 2012/09/24 [11:17]

인천시 계양구, 제2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성황리에 개최

오늘뉴스 노명복 기자 | 입력 : 2012/09/24 [11:17]

▲ 계양문화회관에서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회원들이 그동안 배운실력을 겨루고 있다.     © 오늘뉴스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21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및 구민 등 500여 명이 계양문화회관 공연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제2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습득한 실력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계양구에서 2회째 마련한 대회다.

동아리 경연대회에 앞서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는 한층 더 발전된 주민자치센터로 나가기 위해 마련된 경연의 장이며 화합의 장” 이라며 “순위에 연연하지 말고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는 통기타, 사물놀이, 댄스, 민요 등 10개동 11개 동아리가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대상은 계산4동 어우르기팀이, 금상은 작전1동 하느재 풍물단이,은상은 효성1동 새별소리팀이, 동상은 계양2동 민요반이, 인기상은 계산3동 아동밸리댄스팀이 각각 수상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각 동 주민들간의 우호증진을 도모하고 우수한 프로그램에 대한 교류로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와 지역공동체 의식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