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구, 경영인협의회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기업간의 정보공유로 경쟁질서 새로운 Net-Work 구성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2/01/17 [11:36]

원미구, 경영인협의회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기업간의 정보공유로 경쟁질서 새로운 Net-Work 구성

오늘뉴스 | 입력 : 2012/01/17 [11:36]
▲ 지난 16일 원미구 경영인협의회 제3대 회장으로 원용경 회장이 취임했다.     © 오늘뉴스
부천시 원미구(구청장 이해양)는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관내 중소기업의 경영인들로 구성된 원미구 경영인협의회(회장 원용경)가 기업인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있어 화제다.
 
원미구 경영인 협의회는 지난 2006년 기업간의 정보공유 및 회원 상호간의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구성된 단체로서 원미구 관내 중소기업 대표자 3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매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대내외적인 여건 변화로 경쟁 질서에 Net-Work을 통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는 인프라를 조성하고 있다. 또한, 기업인간의 화합도모 및 봉사활동으로 새로운 지역발전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 16일 제3대 회장으로 취임한 원용경 회장은 “올해 경제사정이 어렵다고는 하지만 우리 경영인들이 협력하여 기업하기 좋은 원미구, 살기좋은 원미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원미구 경영인협의회는 관내 기업체 방문, 경영인 워크숍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활동은 물론, 이웃돕기 사업, 다문화가정 지원 등 지역사회 참여사업에도 활발히 참여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