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전혁 새누리당(남동구을) 예비후보, 20대 총선 필승 다짐…3월 19일 선거사무소 개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03/15 [17:10]

조전혁 새누리당(남동구을) 예비후보, 20대 총선 필승 다짐…3월 19일 선거사무소 개소

오늘뉴스 | 입력 : 2016/03/15 [17:10]
▲  조전혁 새누리당(남동을) 예비후보가  오흥철 인천시의회 의원등 당직자들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총선 필승을 다짐하는 힘찬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조전혁 새누리당(남동을) 예비후보가 지난 13일 단수 후보로 공천이 확정된 가운데  지역을 돌며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유권자들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며 본선에서의 필승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전혁 예비후보는 서창 1~2지구 지역주민의 최대 숙원사업인 교통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버스노선 개선, 인천도시철도 2호선과 ‘서창 1지구 서창 2지구 - 도림동 - 논현역’을 연결하는 ‘남동구 동남권 도시철도 건설’을 총선 공약으로 정하고 향후 인천시와 협조해 공약이 현실화되도록 강력히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도시철도 2호선 만수역 출구가 만수하이웨이 주유소와 맞은편 쪽으로 두 개의 출구만이 계획되어 있어, 현재 계획대로 추진되면 만수역 최대 이용자인 만수주공아파트 단지 주민들이 횡단보도를 2회 횡단하거나 다소 먼 거리를 돌아 도시철도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이 예상된다며 만수역(하이웨이주유소)과 만수주공 아파트단지를 연결하는 지하연결통로 및 출구 추가신설을 약속하고 본격전인 유권자 마음 잡기에 나서고 있다.

 

한편, 조전혁 예비후보는 오는 3월 19일 오후 3시 남동구 만수동 860-4(백범로 216)3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 본선 승리를 위한 필승을 다진다.

 

▲    선거사무소 개소식 안내문  © 오늘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