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서산시장, 서산 한우대학서 특강 실시

미래 축산업 변화에 서산시 대응 방향 등 시의 축산정책 전반 소개

이상의 | 기사입력 2016/06/09 [08:30]

이완섭 서산시장, 서산 한우대학서 특강 실시

미래 축산업 변화에 서산시 대응 방향 등 시의 축산정책 전반 소개

이상의 | 입력 : 2016/06/09 [08:30]
▲ 이완섭 서산시장이 8일‘해뜨는 서산, 행복한 축산의 정책방향 및 비전’이라는 주제로 서산한우대학에서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충남/이상의 기자] 이완섭 서산시장은 지난 8일 ‘해뜨는 서산, 행복한 축산의 정책방향 및 비전’이라는 주제로 ‘서산한우대학’ 에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이완섭 시장은 ▲우리지역 축산현황 및 여건 ▲주요축산사업 ▲미래 축산업 변화에 서산시 대응 방향 등 시의 축산정책 전반을 소개했다. 

 

또한 시의 축산정책의 성과를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특히 이 시장이 평소 가지고 있었던 축산업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로 장래 축산업 관련 종사자들인 한우대학 수강생들에게 축산업 발전방향을 제시한 뜻 깊은 시간이 됐다는 평가다. 

 

이완섭 서산시장은“서산시는 서산한우개량사업소 등 축산 인프라가 잘 구축된 지역으로 앞으로의 성장잠재력이 더욱더 큰 만큼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달라.”며“시에서도 브랜드개발, 판로개척 등 여러 방면에서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한우대학은 4월부터 신규반 63명, 심화반 47명 총 110명을 모집, 한우전문가 양성을 위해 서산시(주체)와 서산축협(주관)이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