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16하나투어여행박람회 참가 ‘우수이벤트상’ 수상

체험관광지 홍보 및 대나무놀이 체험이벤트 큰 호응

이한국 | 기사입력 2016/06/15 [15:07]

담양군, 2016하나투어여행박람회 참가 ‘우수이벤트상’ 수상

체험관광지 홍보 및 대나무놀이 체험이벤트 큰 호응

이한국 | 입력 : 2016/06/15 [15:07]

[오늘뉴스=이한국 기자]담양군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6하나투어여행박람회에 참여, 독특한 부스 운영으로 우수이벤트상을 수상했다.

전 세계에서 모인 760개 업체가 참여, 1,019개 부스 규모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에서 담양군은 담양항공 경비행기투어, 판다스토리 소시지체험, 메타체험학교 임실치즈 피자 체험장, 메타펜션, 우표박물관이 살아있다 등 타 지역과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 소개와 함께 대나무놀이 체험이벤트 운영으로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군 관계자는 담양은 죽녹원, 메타세쿼이아길 등 명소 외에도 지역의 우수 콘텐츠가 풍부해 매번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며 군에서는 각종 박람회, 행사 등에 참여해 놀이시식 등 체험 콘텐츠를 다양화하여 진행함으로써 이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2016하나투어여행박람회'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라는 슬로건으로 한국관을 비롯한 동남아,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 중동을 포함한 세계 각지의 다양한 여행지에 대한 소개와 독특한 문화 체험 행사 등으로 꾸며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