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득 장수군수, 취임 2년 기자간담회 가져

“6차 산업 활성화에 박차”

이한국 | 기사입력 2016/07/05 [11:27]

최용득 장수군수, 취임 2년 기자간담회 가져

“6차 산업 활성화에 박차”

이한국 | 입력 : 2016/07/05 [11:27]
▲ 최용득 장수군수     ©이한국

[오늘뉴스=이한국 기자] 최용득 장수군수는 지난 4일 민선 6기 취임 2년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앞으로 6차 산업 활성화를 통해 주민소득 증대는 물론이고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최 군수는 지난 2년은 군민이 중심 되는 행복장수 만들기에 중점을 두고 지역활성화지역 선정, 뜬봉샘생태관광지 지정 등 각종 사업 유치하며 행복도시 건설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데 노력해왔다앞으로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국가사업 유치와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특히 천천~장수 IC 군도개설사업, 장수~장계·장수~임실간 국도개량사업 등을 통한 물류기반을 활성화하고 식품기업유치를 통한 장수식품클러스터 육성으로 6차 산업을 기반으로 농가소득을 증대시켜나갈 계획이다.

 

또한 방화동·와룡자연휴양림을 비롯해 장수승마장, 장수승마체험장, 렛츠런팜 장수목장 등 기 구축된 관광자원을 활성화하고 장수군대표관광지육성, 대곡제 레저관광지개발, 가야문화유산 관광자원화사업 등을 통해 생기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갈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