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장흥군 업무협약 체결

관광산업 등 지역 상생발전 협력 약속

이한국 | 기사입력 2016/09/20 [10:15]

고창군⇔장흥군 업무협약 체결

관광산업 등 지역 상생발전 협력 약속

이한국 | 입력 : 2016/09/20 [10:15]
▲ 박우정 고창군수     © 이한국

[오늘뉴스=이한국 기자] 고창군(군수 박우정)과 장흥군(군수 김성)이 관광산업 협력을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9일 고창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은 박우정 군수와 김성 장흥군수를 비롯한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지역은 다음 달 5일부터 9일까지 고창읍성 일원에서 열리는 43회 고창 모양성제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열리는 장흥 국제통합의학박람회홍보를 비롯한 관광상품 개발 등에 상호협력키로 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고창군은 농업, SOC, 관광이 잘 개발된 지역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지역이며 박람회의 성공개최와 장흥발전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국제통합의학박람회를 통해 통합의학산업의 발전은 물론 치유와 휴식을 중심으로 한 관광산업의 새로운 도약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장흥 국제통합의학박람회가 국민의 건강권을 보장하고 국내 의료산업의 새로운 흐름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고창군도 적극 홍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장흥군과 고창군의 관광산업과 지역 발전 등 상생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