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월미공원 설맞이 민속한마당 행사 개최

풍물놀이, 민요공연, 사물놀이 등 다채로운 공연 및 체험행사 '풍성'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1/23 [10:36]

인천시, 월미공원 설맞이 민속한마당 행사 개최

풍물놀이, 민요공연, 사물놀이 등 다채로운 공연 및 체험행사 '풍성'

오늘뉴스 | 입력 : 2017/01/23 [10:36]
▲ 지난해 행사모습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월미공원 사업소에서는 설 연휴 기간에 ‘2017년 월미공원 설맞이 민속한마당’행사를 열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전통정원 내 양진당에서 진행되며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설 명절 당일인 28일과 29일에는 풍물놀이, 민요공연, 사물놀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복조리와 솟대 만들기, 민속놀이대회 등 가족과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연휴 기간 중에 전통한복을 입고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은 물범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부터 리플릿에 도장을 받아오면 물범카 무료이용권을 지급하는 ‘월미공원 8경·나무 9경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월미공원 사업소 관계자는 “새로운 일 년을 시작하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월미공원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를 즐기며 가족 간 훈훈한 정을 느끼는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