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소래포구서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구민 여러분~ 국민 MC 송해선생과 즐거운 시간과 추억 만드세요”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5/16 [14:54]

남동구, 소래포구서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구민 여러분~ 국민 MC 송해선생과 즐거운 시간과 추억 만드세요”

오늘뉴스 | 입력 : 2017/05/16 [14:54]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는 오는 6월 3일 오후 1시, 인천 소래포구 해오름 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

 

KBS 전국노래자랑은 국민 MC 송해의 구수한 입담과 다양한 끼를 지닌 참가자들의 재치와 흥으로 지난 30여년 동안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KBS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접수기간은 5월 15일부터 26일까지로, 남동구 각 동 주민센터와 구청 문화체육과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예심은 6월 1일 13시에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으로 당일 현장에서도 접수 가능하며, 연령제한 없이 구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녹화방송이 있는 6월 3일에는 초대가수로 태진아, 신유, 김국환, 김수희, 조정민 등 유명가수가 출연해 흥을 북돋을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지난 2013년 개최된 후 4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KBS 전국노래자랑을 계기로, 최근 화재로 침체한 소래포구에 활력을 불어넣고 즐겁고 흥이 나는 축제의 분위기를 통해 구민의 화합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