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리애치킨 시즌2 성공적으로 안착

김재수 | 기사입력 2013/03/25 [02:34]

야들리애치킨 시즌2 성공적으로 안착

김재수 | 입력 : 2013/03/25 [02:34]

“ 야들리애치킨 시즌 2” 성공적으로 안착

  겉은 바삭 • 속은 야들 “ 맛이 살아있네 ”

 “야들리애치킨” (대표 박정근)은 2008년 인천 구월점을 열면서 사업이 시작되었다

인천지역에서 1, 2호점이 대박이라는 소문이 나면서 자연스럽게 가맹점 개설로 이어졌다.

2008년 9월 본격적인 물류지원을 위한 공장을 인천 석남동에 열었다.

현재 가맹56호점까지 개설했으며 경기남부와 충청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프리미엄 전문 브랜드 야들리애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다. 야들리애치킨은 국내산 35일산 신선육을 수십가지 야채숙성방식으로 염지하여 ‘야들야들’한 부드러움과 육질의 촉촉함까지 살린 오감을 자극하는 깊은 맛을 제공하는 정통 수제치킨 전문점이다.

창업경영인대상(대한상공호의소 회장상) , 특허청이 주최하는 우수상표 공모전 동상을 수상했고 청라 중앙점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우수가맹점 사례발표대회에서 가맹점 마케팅 분야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됐다.

작년 리뉴얼을 통해 ‘야들리애치킨 시즌2’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이미 인정받고 있던 맛의 차별성과 더불어 인테리어를 포함한 전반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탄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페 같은 공간, 누구나 함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공간, 그리고 마지막으로 즐거움과 웃음이 있는 따듯한 공간으로 인테리어를 연출하여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 있는 인테리어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치킨 조리법은 단순화 하되 맛은 살리고 초벌과 재벌 시스템으로 4분만에 고객에게 제공, 효율성과 유연성을 높였다.

이회사의 직원들의 직무교육과 인성교육을 중요한 과제로 판단,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야들리애치킨의 가맹점 모집 조건은 홀 중심의 매장으로 20평 이상의 매장을 권장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상업지구를 적정 입지로 권장하나 홀, 배달,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브랜드의 특성으로 상권별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다.

가맹상담 : 1566-9259 

한국창업경제뉴스 김재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