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2018년 제1회 옹진'섬'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설

이승재 | 기사입력 2018/09/13 [14:02]

옹진군, 2018년 제1회 옹진'섬'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설

이승재 | 입력 : 2018/09/13 [14:02]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

[오늘뉴스=이승재 기자] 옹진군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도시민에게 품질 좋은 청정 옹진 농·수·특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해 직거래장터를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옹진군청 앞마당에서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 번째로 열리게 되는 옹진'섬'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는 청정바다와 오염되지 않은 농토에서 자란 농·수·특산물로 품질이 신선하고 우수하여 소비자의 반응이 좋아 매년 확대 운영되고 있다.

이번 장터에는 옹진군 특산품인 포도, 단호박, 고춧가루, 표고버섯, 잡곡, 장류, 기타가공품 등 농산물과 싱싱한 꽃게, 소금, 미역, 다시마, 까나리액젓, 김 등 수산물이 소개된다.

또한, 부대행사로 생활형 EM 주방세제 만들기 체험 등을 실시하여 직거래장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옹진군 관계자는“직거래장터를 통해 옹진군 청정 농·수·특산물을 널리 홍보하고, 택배비 및 해상운반비 등 유통 물류비를 적극 지원하여 지역 농·수·특산물 판매를 통한 주민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