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 밥상 국수 나눔’ 행사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05/15 [16:13]

연천군 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한 밥상 국수 나눔’ 행사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9/05/15 [16:13]

▲ 행복한 밥상 국수나눔 행사를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산사랑나눔회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사회적 고립감과 우울증을 해소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경로잔치인 ‘행복한 밥상 국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청산면 내 65세 이상 어르신 240여명을 초청하여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100세 이상 장수 어르신 3분을 모시고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청려장(장수지팡이)를 전달했다.


장수를 기원하는 국수 나눔 행사인만큼 맛있는 국수와 다과 등 정성껏 마련한 점심식사를 제공하였고 청산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와 탈북민 공연, 거리로 나온 예술팀의 트로트와 전통가요 공연, 연천군 예총공연 등 다채로운 효도공연으로 잔치에 참석하신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성복 청산사랑나눔회 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많은 어르신들께서 찾아주시어 맛있게 드시고 환하게 웃으시며 준비한 공연을 즐겨주셔서 보람찬 봉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경로효친 사상을 드높이는 소중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