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우리아기 성장을 위한 쑥쑥 베이비마사지&요가교실 운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0/01 [14:08]

연천군, 우리아기 성장을 위한 쑥쑥 베이비마사지&요가교실 운영

오늘뉴스 | 입력 : 2019/10/01 [14:08]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보건의료원은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엄마와 아기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쑥쑥! 베이비마사지&요가교실을 운영한다.


대상은 2개월 이상~12개월 이하인 영아로 마사지, 요가의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되며 수업 내용은 ▲베이비마사지&요가 기본이론 및 동작 익히기 ▲소화기능과 면역력 증진 배마사지 ▲척추와 심폐건강을 위한 요가 ▲다리의 힘과 유연성을 길러주는 요가 등으로 운영된다.


엄마와 아기가 교감을 나누고 아기의 신체적 발달과 정서적 발달을 도모하여 아기의 면역력 향상 및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베이비 마사지&요가교실은 10월 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5주간 연천군보건의료원 대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건의료원 관계자는 ”베이비 마사지&요가교실을 통해 아기들의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신체발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아기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접수는 보건의료원 모자보건실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보건의료원 모자보건실(☎839-4072)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