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드림스타트,『가족과 함께 스포츠 관람』사업 참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1/12 [10:56]

계양구 드림스타트,『가족과 함께 스포츠 관람』사업 참여

오늘뉴스 | 입력 : 2019/11/12 [10:56]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 드림스타트는 지난 6일 스포츠 관람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시설공단 계양경기장팀과 업무협약을 맺은 가족화목 프로젝트『가족과 함께 스포츠 관람』에 드림스타트 등록 아동 및 가족 30여 명이 참여했다.
 
협약내용에 따라 대한항공 출전 배구경기를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에게 관람권을 지원하여 스포츠를 관람하며 가족 간의 친밀감을 높이고 응원을 통해 스트레스도 푸는 등 가족관계를 개선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스포츠 관람에 참여한 한 아동은 “온 가족이 다 함께 배구를 관람하면서 열띤 응원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웠고, 응원한 대한항공팀이 이겨 더욱 좋았다”라고 말했다.

 

한 양육자는 “바쁜 일상에 이런 여가시간은 차마 엄두를 낼 수 없었는데 덕분에 가족들과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렇게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기회가 되면 신청하고 싶다”라며 지속적인 참여 의사를 밝혔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인적․물적자원을 연계하여 취약계층 아동에게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관내의 많은 단체와 기관들은 함께 적극 참여해주시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