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교육감, 유은혜 부총리와 개학 앞두고 학교 코로나19 대응 현황 점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3/12 [14:50]

이재정 교육감, 유은혜 부총리와 개학 앞두고 학교 코로나19 대응 현황 점검

오늘뉴스 | 입력 : 2020/03/12 [14:50]

 

이재정 교육감이 유은혜 부총리와 12일 수원 매탄초 방문해 방역용품·긴급돌봄 운영현황을 살펴보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12일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과 개학을 앞두고 수원 매탄초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장의 코로나19 대응현황을 점검했다.

유은혜 부총리와 이재정 교육감은 학교 보건실, 급식실, 돌봄교실을 둘러보며 학교 방역용품 구비현황, 긴급돌봄 운영현황 등을 살폈다.

이날 이 교육감은 “코로나19가 확산 방지를 위해 학교에서 마스크나소독제 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하며 “교실과 급식실에서도 거리두기 차원에서 자리 배치 등도 신경을 써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유은혜 부총리와 이 교육감은 수원 매탄초의 공기정화장치 설치 현장도 함께 둘러보고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철저한 운영과 관리를 당부했다.

수원 매탄초를 끝으로 전국 모든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에 공기정화장치 설치가 마무리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