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4/21 [17:54]

양평군,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1/04/21 [17:54]

▲ 정동균 양평군수가 장애인 인식 및 인권 신장을 위해 노력해온 장애인복지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지난 20일 물안개공원 생활문화센터(어울림 센터)에서 ’같은 길을 걷다, 같이 길을 찾다‘라는 슬로건 아래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군과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용근)의 공동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정동균 군수를 비롯해 양평군의회, 장애인 관련 단체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방역수칙 및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를 준수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코로나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인 인식 및 인권 신장을 위해 노력해온 장애인복지 유공자 15명에게 양평군수, 양평군의장, 국회의원,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장상 표창을 수여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위해 군민과 함께 길을 걷고 찾으며, 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애인 복지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은 이날 경기복지재단 유치 성공을 기원하는 수건 퍼포먼스도 펼쳤다.

▲ 장애인의 날 긴념식과 함께 경기복지재단 유치 성공을 기원하는 수건 퍼포먼스 펼치고 있다.  © 오늘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