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성찬식품, 성원냉동식품, 청산김치, 경기 먹거리 그냥 드림 코너 후원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4/23 [18:00]

연천군, 성찬식품, 성원냉동식품, 청산김치, 경기 먹거리 그냥 드림 코너 후원

오늘뉴스 | 입력 : 2021/04/23 [18:00]

▲ 연천군 한 지역주민이 경기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에서 필요한 물건을 담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군수 김광철)은 경기 먹거리 그냥 드림 코너를 지난 2월 19일 연천군노인복지관에서 운영을 시작했다. 

 

연천군은 식품 생산업체가 많지 않아 관내 자원을 발굴하여 기부받기 열악한 환경으로 연천군기업인협의회에 ‘경기 먹거리 그냥 드림 코너’ 사업 취지를 홍보했다. 

 

이에, 성찬식품(연천군 전곡읍 소재)에서 컵누룽지 15상자, 성원냉동식품(연천군 청산면 소재)에서 떡갈비 15상자(56만원 상당)를 매월 정기적인 후원에 동참했다.

 

또한, 청산김치(연천군 청산면 소재)도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의 먹거리 지원을 위해 배추김치 500g 100개를 매월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대상자 100가구가 등록하여 이용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결식과 같은 위기상황에 대처하고자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내 자원 발굴에 노력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관심 있거나 동참을 원하는 개인이나 사업체에서는 연천군청 복지정책과 희망복지팀(☎031-839-2869)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