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여름맞이 반려동물 교실 운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6/10 [18:11]

계양구, 여름맞이 반려동물 교실 운영

오늘뉴스 | 입력 : 2021/06/10 [18:11]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펫티켓 교육을 하는 여름맞이 반려동물 교실을 개강한다.

 

반려동물교실은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 화상교육으로 진행하며 6월 14일부터 계양구청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계양구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업 1시간, 질의답변 3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강좌당 40명을 모집한다.

 

강의는 인천수의사회 동물행동의학회에서 진행하며 ‘유기동물의 슬픔’, ‘반려견 식생활과 건강상식’, ‘반려견 예방의학’, ‘반려견과 즐거운 산책’, ‘고양이 일반상식과 품종별 특성’ 총 5개 주제로 진행된다. 동물병원장들의 생생하고 실제적인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하여 유익하고 재미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의 반려동물 교실을 운영해 동물과 사람이 함께 공존하는 행복한 계양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청 지역경제과 동물보호팀(☎450-6842∼5)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