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22회 ‘사회복지의날’사회복지유공자 표창장 수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9/02 [13:50]

양평군, 제22회 ‘사회복지의날’사회복지유공자 표창장 수여

오늘뉴스 | 입력 : 2021/09/02 [13:50]

▲ 정동균 양평군수가 제22회 ‘사회복지의날’사회복지유공자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지난 1일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2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해 사회복지유공자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지역복지를 위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해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 이용근회장, 양평군사회보장협의체 손신위원장, 양평군사회복지사협회 이미정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평소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남다른 이웃사랑을 실천한 사회복지 유공자 10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매년 사회복지의날에는 공식 기념식을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별도의 행사 없이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만 실시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제22회 사회복지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양평을 만들어 가기 위해 힘쓰는 사회복지 종사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