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미산면 주민 박옥례 씨 이웃돕기 성금 207만 원 기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10/25 [10:57]

연천군 미산면 주민 박옥례 씨 이웃돕기 성금 207만 원 기탁

오늘뉴스 | 입력 : 2021/10/25 [10:57]

▲ 연천군 미산면 주민 박옥례 씨가 이웃돕기 성금 207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미산면 아미리 주민 박옥례 씨가 지난 22일 미산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미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노식, 이용희)에 사랑의 이웃돕기 후원 성금 206만8천 원을 기탁했다.

 

박옥례씨는 20년 이상 꾸준히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후원 성금을 지속적으로 기탁하는 기부 천사로 알려졌다.

 

박 씨는 “관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작으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지역사회나눔활동을 통해 지원과 사랑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용희 미산면장은 “박옥례 기탁자께서는 기업활동을 하면서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수시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사랑나눔을 실천해 타에 귀감이 되는 후원인으로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기탁된 후원 성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