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기독교연합회 2022년 조찬 기도회 개최

코로나19로 지친 양평군민들의 마음 위로, 2022년 희망찬 새해 되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1/05 [14:13]

양평군기독교연합회 2022년 조찬 기도회 개최

코로나19로 지친 양평군민들의 마음 위로, 2022년 희망찬 새해 되길...

오늘뉴스 | 입력 : 2022/01/05 [14:13]

▲ 조찬기도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지난 4일 오전 양평군기독교연합회 주관으로 2022년 신년 조찬 기도회가 열렸다.

 

이날 조찬 기도회에는 양평군기독교연합회 회장 홍성장 목사를 비롯한 임원진들과 정동균 양평군수,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 이종인·전승희 경기도의회 의원, 이정우·이혜원 양평군의회 의원, 진오석 양평군청 기독 신우회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조유식 목사(우리교회)의 대표기도를 시작으로 홍성장 목사(양평순복음교회)의 설교, ‘나라와 민족을 위한’ 유병중 목사(생명샘교회)의 특별기도, ‘양평군 복음화를 위한’ 심재학 목사(양평읍교회)의 특별기도, ‘양평군의 군·경을 위한’ 전창근 목사(문호교회)의 특별기도와 류기성 목사(벧엘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홍성장 목사(양평군 기독교연합회 회장)는 설교를 통해 “2022년 맑은 행복 양평을 기원하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가슴에 담아,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섬기는 양평군이 되기를 축원한다.”고 전했다.

 

특히 기도회 중간에 펼쳐진 새이레기독학교 학생들의 밝고 활기찬 특별 찬송 무대는 2022년 희망찬 새해를 바라는 이번 행사에 그 의미를 더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군정에 적극적인 협조로 위기 극복에 앞장서 주신 양평군 기독교연합회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조찬 기도회가 코로나19로 지친 모든 양평군민들의 마음에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로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해 조찬 기도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하에 실시됐으며 조찬 없이 양평군 기독교연합회에서 준비한 기념품으로 대체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